티스토리 뷰

728x90

 

 

 

웰빙 치킨 브랜드 자담치킨이 8월 16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스리라차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.

자담치킨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블루에 시달리는 전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‘으랏차차 스리라차’ 캠페인의 하나다.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스리라차 치킨을 구매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친구나 지인, 혹은 자신에게도 전달할 수 있다. 8월 16일~22일 7일간 매일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발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.

이번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리라차 치킨은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를 아삭한 양파와 함께 곁들여 먹는 치킨이다. 지난 4월 발매 뒤 두 달여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자담치킨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했다.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상쾌한 매운맛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해 더운 여름 떨어진 입맛을 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리라차 치킨을 선물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을 기회도 제공된다.

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면을 캡처해 #으랏차차스리라차 #스리라차치킨 #자담치킨을 해시태깅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. 추첨을 통해 △애플워치(3명) △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(30명) △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(300명)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.

한편 자담치킨은 올 7월 말 코로나 블루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‘으랏차차 스리라차 전 국민 응원프로젝트’를 시작했다. 끝없이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가족·친구·지인들을 서로 위로하고 힘내자는 취지다.

첫 번째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공식 채널을 7월 30일 오픈했으며, 자담치킨 캐릭터로 제작된 브랜드 이모티콘도 선착순 10만명에게 무료로 제공했다. 이모티콘에는 서로 힘이 될 수 있도록 ‘으랏차차’ ‘열정, 열정, 열정’과 같은 메시지를 주로 담았다.

자담치킨 홍보 담당자는 “상황이 어려울수록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면서 코로나 위기를 힘차게 헤쳐나가자는 뜻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”고 말했다.

728x90
댓글